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네이버 주간별자리운세 (11.06~11.12)

 

 

네이버 주간 별자리운세 (11.06~11.12)

 

 

 

물병자리 (1.20~2.18)

저녁 무렵 외출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요즘은 세상이 흉흉하기도 하고, 오늘 밤의 외출은 당신에게 있어서 불행의 코드가 될 것이니 가능한 한 집안에서 조용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 무렵의 외출은 준비에서부터 트러블이 생길 것이며 나가서도 그다지 즐거운 시간을 가지지는 못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정말로 운이 나쁘면 원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거나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집에서 자중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문제가 될만한 일은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초기에 확실히 해결해 놓지 않으면 안됩니다. 커다란 산불도 그 시작은 작은 불씨였다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 방치해 두었던 사소한 문제들이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눈덩이처럼 커져서 당신을 옥죄어 오게 됩니다.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미루어 두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 당장 말끔하게 해결해서 문제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처음부터 예방하도록 하세요. 

 

 

 

양자리 (3.21~4.19)

 

팔다리 모두 파김치처럼 축 늘어져서 도저히 움직일 수 없을 거 같은 상태에, 마치 고산에라도 올라 산소부족이라도 일으킨 듯 머리도 멍한 것이 정신마저 혼미한 상태입니다. 이런 몸과 정신 상태로는 무슨 일을 해도 엉망입니다. 가뜩이나 일이 잔뜩 쌓여있는데 해봤자 진전이 없습니다. 오히려 일을 망치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사는 게 힘든 하루가 될 듯. . 이런 때는 그냥 일은 접어두고 푹 쉬어 몸과 정신에 활기를 되찾아주는 것이 먼저일듯.

 

 

 

 

황소자리 (4.20~5.20)

 

원래 돈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기는 쉬운 법. 한 푼 두 푼 절약해서 모은 돈을 순식간에 충동구매나 쇼핑으로 날려버린다거나 하다보면 어느새 지갑은 텅텅 비어있습니다. 돈이 수중에 있을 때 절약하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일정액을 저금할 수 있도록 적금 같은 것을 들어두는 편이 좋을 것 같군요.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아니면 사지 않고 절약하는 정신을 기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어떠한 목적을 갖고 하는 공부이든지 간에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서 각종 편법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장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세간에 떠도는 여러가지의 편법들은 일시적으로는 당신의 공부에 도움이 되어 보일지 모르나, 넓고 멀리 바라본다면 그것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학문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그저 꾸준히 노력하고 탐구하는 것만이 당신의 학문을 완성하는 지름길입니다.

 

 

 

 

게자리 (6.22~7.22)

 

당신은 유난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민감한 성격입니다. 그러한 성격 때문에 겪지 않아도 되는 일에 말려들어서 고생을 하게 되겠습니다. 그저 주위 사람으로서 조용히 사태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좋았을 것을 오지랖 넓은 당신은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일에 뛰어들어서 결국은 걱정과 고민 한 무더기를 지고 오게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는 태도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일을 걱정하기 전에 우선 당신이 처해 있는 상황을 돌아보고 스스로의 문제부터 해결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사자자리 (7.23~8.22)

 

여러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무리한 생활로 인해 당신의 체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습니다. 몸이 피곤할 때까지 피곤해져 있는데도 막무가내로 일을 진행한다면 큰일이 벌어지게 될 것입니다. 몸이 미열이나 피로 등으로 경고 신호를 보낼 때 좀 쉬도록 하세요. 건강하지 않다면 무슨 일이던 제대로 해나갈 수 없으니까요. 뒤늦게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 것은 평소에 무리한 생활을 하지 말고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처녀자리 (8.23~9.23)

 

직장에서 다른 부서로 전출이 예상됩니다. 옮기는 쪽의 부서가 마음에 탐탁지 않거나, 지금 있는 부서를 떠나기 싫을 수 있습니다만 조직사회에서 자기 마음대로는 할 수 없는 법. 의의를 제기한다고 해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불만을 토하지 말고 지시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당한 대우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직장에서는 효율과 능력 중심. 억울하다면 당신의 실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안 좋아보이는 이 일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천칭자리 (9.24~10.22)

주위 사람들이 왠지 소근소근하는 것이 이상합니다. 자신이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해 누명을 뒤집어 쓰게 되거나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부당해! 라고 외쳐봐야 아무도 그 말에 귀 기울여주지 않습니다. 혹시나 내가 나도 모르게 잘못한 게 있나라며 아무리 생각해봐도 짚이는 일이 없지만 당신의 일거수 일투족이 이상하게 보이는 때가 있습니다. 지금이 딱 그런 때 괜한 오해를 사서 뒷말이 대상이 되지 말고 행동 하나하나를 조심합니다. 한 번 생긴 오해는 풀기도 힘드니까요.

 

 

 

 

전갈자리 (10.23~11.22)

 

지금 당신의 모습을 보면 성공과 돈에 눈이 멀어서 앞뒤 가릴 것 없이 돌진하고만 있지 않습니까. 한발 짝 물러나서 살펴보면 이것저것 잴 것 없이 달려가는 스스로의 모습이 분명 각박하고 피곤해 보일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한 박자 여유 있게 걸어가면서 마음을 가다듬으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어린 시절 자신의 꿈을 떠올려 본다든지 풋내기 시절의 자신의 포부를 되새겨 보면서 초심의 마음을 되찾도록 해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4)

 

사소한 감정 하나하나라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울컥하는 말투나 표정 하나로 당신이 힘겹게 진행해왔던 일이 우르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어떤 화나는 일이 있더라도, 반대로 너무 좋아서 죽을 지경이라도 가슴에 일단 잘 묻어두세요. 지금 하는 일에 조금의 사소한 감정이라도 개입되면 그 후에는 정말 땅을 치고 후회할 일이 생겨 버릴 테니까요. 사소한 감정이라도 잘 절제하고 무사하게 일을 끝마친다면 그 때는 마음껏 기쁨이나 분노를 발산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염소자리 (12.25~1.19)

 

오랫동안 친구들에게 연락을 소홀히 하지는 않았나요. 이 바쁜 세상 자기 한 몸 바로 서기도 힘들지만 세상은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가끔은 그리운 친구들을 불러 만남을 가지는 것은 어떨까요. 때마침 친구들도 당신에게 연락을 하려고 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서로의 힘든 고민을 들어주기도 하고, 조언도 해주고, 즐거운 이야기도 합시다. 한참 웃고 떠들고 때로는 울기도 하다 보면 어느새 마음에 얹혀 있던 원인 모를 무거운 짐이 싹 가시기도 하니까요.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