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명동맛집]롯데백화점'북촌'전골맛집! 곱창전골/불낙전골/만두전골 강추!!

[명동맛집]롯데백화점'북촌'전골맛집! 곱창전골/불낙전골/만두전골 강추!!


상하이의 여행을 가기전 선물도 살겸해서 명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들렀어요!

롯데백화점 9~12층까지 면세점이에요~


면세점 선물등을 구입하고 13층에 올라와서 식사를 하려고 식당을 고르다가 들어온 

전골요리 맛집! "북촌"~~ 북촌하면 손만두인데~~ 여긴 전골 전문이더라구요~


곱창전골을 좋아하는지라.. 간만에 먹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의 모습!!



입구 옆 쇼룸에 전시된 음식들~~ 



전골요리 메뉴판~~ 



식당안의 내부 모습~~



북촌 메뉴판~ 


가격들은 조금 쎕니다~ 1인분 기준이니까요~


저희는 곱창전골 2인으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곱창전골 2인분~~ 19000*2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한번 재생 해서 보세요^^ 



맛있어 보이쥬??



밑 반찬인데요~~ 저 호박 볶음 넘 맛있어요~ 잘 만들었음! 굿굿



곱창이 신선해요~


가격이 비싼만큼 ~ 내장들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엄청 신선하게 세척을 하셨는지~ 잡내가 전혀 안남..


곱창전골을 처음 먹는 사람도 누린내 전혀 안느껴질 정도..



이거 무슨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넘 맛있음..~


전골요리의 갑은 곱창전골인것임!! 그런것임! ㅋㅋ



우동사리~~



한웅큼~~~ 퍼서~~ ㅎㅎ


곱창도 너무 깨끗하게 손질 잘 되어있고~ 곱도 꽉꽉 차서 오랜만에 잘만든 곱창전골 먹었다 생각했네요!


명동에 놀러오셔서 따뜻한 전골 요리 드시고 싶으실때 한번 와보세요~

강추합니더~~ 


롯데면세점 들리시는분들도 강추!! 

가격은 좀 비싸다는점~ 하지만 이정도 퀄리티 곱창전골 쉽게 먹을수 없다는 점!


:: 위치는 아래에 ::

롯데백화점 본점~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