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네이버 주간 별자리운세 (01.01~01.07)

누군가가 이끌어줄 것을 기다리기 전에 당신이 먼저 앞장서는 솔선수범함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주변으로부터의 지도나 도움이 여의치 않으니 당신에게는 그다지 선택의 기회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자연히 뒤떨어지고 싶지 않다면 있는 힘껏 나서고 배워야만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불친절한 적응의 기간이 끝나고 나면, 당신도 어엿한 숙련자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타인에게 떳떳지 못한 비밀을 감추고 있다면, 어서 청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원한 비밀이라는 것은 없으니, 곧 당신의 치부를 타인에게 들키게 될 것입니다. 너무 늦기 전에 정리하지 못한다면, 큰 곤욕을 치를 것이 틀림 없습니다. 이성관계가 복잡하다면 즉시 정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멀지 않은 장래에 문제가 들이닥칠 것입니다. 

 

양자리 (3.21~4.19)

 

건강에 적신호가 찾아왔다면 두 번 생각하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변에 건강상의 악운이 따르니 자칫 미루다가는 작은 병을 크게 키우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일과가 바쁘다 할지라도, 없는 시간을 만들어내어서라도 병원을 찾아야 건강을 보존하고 불안한 마음을 안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5.20)

예기치 못한 순간에 만남은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무척 반가운 사람이나, 당신이 바라마지않던 이상형의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순간에도 당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늘 준비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상황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것을, 낙담을 거듭하는 와중에 스스로 힘을 잃어 그 포기의 무게에 깔린 것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이겨내왔고, 지금도 충분히 거스를 수 있는 수준의 시련을 가지고 너무 끙끙 앓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합을 넣고 맹렬히 앞으로 나아가다 보면, 어느새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뒤일 것입니다.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더더욱 요구됩니다. 힘든 가운데서의 견실한 그 모습이 뜻밖의 도움을 가져오기 마련이니까요. 옛말에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습니다. 당신의 견실한 노력 안에 모든 문제의 실마리가 들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사자자리 (7.23~8.22)

마음만 앞서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네요. 당신의 한계를 모르고 무리한 운동을 하다가 작지 않은 부상을 입게 됩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운동을 갑작스럽게 과다하게 하다보니 근육이 긴장되어 뻣뻣해져 결국 화를 입게 되고 맙니다. 몸을 건강히 하고자 시작했던 운동인데 결과적으로는 당신에게 고통을 안겨주게 되어 착잡한 심정을 간수할 데가 없습니다. 당분간은 오히려 집에서 근신해야하는 지루한 나날들이 되겠군요.

 

처녀자리 (8.23~9.23)

최선을 다했다면 초조해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십시오. 이제와 바뀔 것이 없다는 것은 당신 스스로가 더 잘 알고 있는 것이니 마음을 편안히 가지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성관계에 있어 확답을 미루는 상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당분간 그의 마음이 정해질 때까지 보채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마음을 진정키 힘들겠지만 자칫 가벼운 사람으로 낙인 찍힐 수 있으니 좀 더 진중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천칭자리 (9.24~10.22)

현실적인 어려움과 정신적인 방황으로 인한 심적 갈등이 커져가는 한 주입니다. 멀리서 오랫만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쁘게 맞이하는 게 미래를 위한 포석으로 유리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아무리 상황이 어렵다고 해서 자신의 운명을 두고 도박을 걸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건곤일척의 승부라는 것은 지금의 당신에게는 극히 확률이 낮은 주사위 놀이를 하는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무리한 수를 띄우다가 현재 당신이 지킬 수 있는 것 마저 빼앗기게 될 수 있으니, 아무쪼록 자중함을 알아야 큰 화를 면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당신이 힘써 노력하여 얻은 성공을 운과 요행으로 쉽게 차지하는 사람이 나타나니, 허탈함과 무력감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상대적인 박탈감이 드는 것은 당연한 심사이지만, 그것은 그의 인생일 뿐이고 당신에게는 당신의 인생이 있습니다. 당신은 노력의 대가로 충분한 보답을 얻어내었으니 타인과 비교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손보다는 득이 많은 한 주이니 만족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당신이 가장 믿고 있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쏟았던 정의 크기만큼 슬픔이 밀려오고 분노가 치솟게 되는군요. 물론 당신에게 사과를 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실망과 배신감이 너무 커 조금도 위로가 되어주지 못합니다. 큰 충격을 받았으니만큼 좋은 사이를 지속할 수 없을 정도로 관계가 악화될 것입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