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세일 정보

오렌지팩토리 르샵 90% 시즌오프 대박가격!! 제품 및 가격정보

오렌지팩토리 르샵90%
시즌오프세일!!



1월4일부터 오렌지팩토리에서 르샵90%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저도 조금 늦었지만 부랴부랴 동네 오렌지팩토리로 달려갔어요~~

저는 용인 수지점을 방문하였습니당

천장에는 르샵80프로라는 광고배너가 똭!!

그런나 헹거에는 전품목 90%라고
쓰여져있답니다!!

이미 원피스와 패딩류가 많이 빠졌더라구요 ㅠ-ㅠ


 

요 원피스 이뿌더라구요
근데 왜 다 작은 사이즈만 남아있느냐!!

55사이즈 여러장 남아있었구요
구매원하시는 분 댓긍주셔용

 

귀여운 화이트원피스 55 사이즈만~~

체크티 55사이즈만 ㅎㅎ

제가 맘에 들었던 골드스커트 ㅎㅎ
요건 여러장 남아있었어요!!
만원대 가격이 가물가물
55.66 모두 구매가능~~
요기에 부츠신으면 딱일것같아요!!!

 

글구 한쪽옆에는 캐시의 반질랜드 로퍼가 있더라구요!!
블랙과 건메탈색 너무 이뿝니다!!

금액은 19.000원
그러나... 사이즈는 230또는 255정도 남아있더라구요

근처이신분들은 방문 한 번 해보세요
금액은 정말 좋아요
패딩이랑 외투류는 3ㅡ5만원정도
티는 1만원선정도로
가격대가 정말 좋았던 쇼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