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씨유)CU 편의점 추천 햄버거,샌드위치

(씨유)CU 편의점 추천 햄버거,샌드위치


친구가 식품연구소에서 일하는데 본인이 직접 만든 메뉴가 출시 됐다고 하여 시식을 해보기로 결정! ㅋㅋ 

요즘 여러 편의점 매장이 있지만 나는 SK를 쓰고 있어서 CU를 자주 애용한다 할인이 되기때문.. ㅋㅋ



첫번째, 잇츠 더블 버거 친구가 만든 햄버거 중 하나 인데 가장 먼저 출시한 제품

편의점 햄버거의 맛이 거기서 기라서 항상 생각하는 것은 맛보다는 가성비!! 

가격대비 내용물과 양은 많아서 좋음!! ㅋㅋ



어!! 이것은 아침에 먹으면 딱 일거같음.. 맛도 부담스럽지 않고 빵자체가 편의점 치고 고급스럽고 고소함..!! 추천!!


이게 가장 맛있는것 같음.. 베이글빵이 카페에서 파는 베이글과 맛이 똑같음!!

빵 자체를 비싼걸 쓴거 같음.. 가장 프렌차이즈 빵과 흡사한 맛을 줌..!!


이것이 최고!!! 추천 ㅋㅋ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