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주간 별자리운세 (09.26~10.02)
물병자리 (1.20~2.18)
모든 일에 대해서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다른 사람들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한 바를 이야기하면 사람들은 너무 깊이 생각한다고 핀잔을 주거나 당신의 깊은 생각에 존경의 뜻을 표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전자의 경우가 더 많겠지요. 당신과 함께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신경이 너무 예민하거나 너무 많은 것을 생각하려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특별히 불편을 느끼지 않는다면 그대로도 괜찮습니다. 깊이 생각한다는 것은 그다지 나쁜 일이 아니니까요.
물고기자리(2.19~3.20)
거리가 멀고 가깝고를 떠나서 오늘 이동할 일이 있다면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자동차를 끌고 외출한다면 크고 작은 문제들에 휘말리게 될 위험이 높습니다. 상습 정체구간에서 갑자기 자동차에 문제가 생겨서 만인의 질타를 받게 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버스나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별 문제 없이 원하는 시간 안에 원하는 곳에 도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 (3.21~4.19)
집안의 주도권을 쥐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여성. 절대적 권위와 말솜씨를 자랑하는 여자에게 남자가 이길 수는 없는 법. 그냥 져주는 것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유리합니다. 상대방의 도발에 넘어가 폭력을 휘두르면 순간은 이긴것 같아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부당하고 옳지 않은 일이며 오히려 가정의 평화마저 깨트린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래로 여성의 말발에 남성이 이길 수는 없는 법. 지는 것이 여러가지로 평온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5.20)
언젠가 친구에게 빌려준 돈을 오늘 돌려 받게 됩니다. 그 돈은 당신조차도 기억하지 못하는 돈으로 언제 빌려주었는지조차 가물가물할지 모릅니다. 친구가 그동안 고마웠다는 말과 함께 내미는 돈은 그리 큰 돈은 아니겠지만 그 돈의 존재를 잊고 있었던 당신에게는 갑자기 생긴 공돈으로 느껴질 지도 모릅니다. 갑작스러운 수입이라서 별다른 계획 없이 여기저기 술술 흘러나갈 수도 있으니 지갑을 열고 돈을 꺼내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부인 이외에 다른 여자를 탐하지 마세요. 결혼을 하기 전에 애인 몰래 바람을 피우는 것과 결혼을 한 후에 부인 몰래 다른 여자와 만나는 것은 무게가 틀립니다. 남몰래 느껴지는 스릴감 때문에라도 떼어놓을 수 없다고 하며 다른 여자를 탐하다가는 결국 부인에게 들켜 호된 꼴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이혼을 한다고 해도 당신 쪽이 절대로 불리해지게 됩니다. 그러니 부인 외에 다른 여자를 탐하는 것은 참아주세요.
게자리 (6.22~7.22)
낭만적인 공상이나 미래에 대한 행복한 꿈도 좋지만, 오늘 하루는 좀 더 현실을 생각해야 합니다. 아주 현실적인 문제를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그것은 취업이나 진로나 인간관계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이든 심각한 것이며 달콤한 꿈과는 아주 거리가 먼 무미건조한 것들이니 당신은 그런 것들에 대해서 아무런 흥미도 느끼지 못하고 고개를 돌려버리고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의 미래에 대해 꼭 필요한 것이며 그냥 넘길 수 없는 문제들이니 오늘은 반드시 진지하게 현실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애인이 지금 당신에게 불만이 많이 있습니다. 빨리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함께 보낸 시간들이 당신이 생각하기에는 아무 문제 없었더라도 애인이 생각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았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너무 제멋대로 행동한 것이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때입니다. 애인과 함께 그동안 부족했던 점들에 대해서 대화하다 보면 당신의 생각보다 그 사람이 더 많이 불만을 가졌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대화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세요.
처녀자리 (8.23~9.23)
내 가 가질것도 부족한 세상에서 남에게 무언가를 베푼다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일을 했을 때에는 그만큼의 보상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흥부가 제비에게 베푼 작은 마음씨가 큰 복이 되어 돌아오듯이 지금 당장 당신이 가질 것을 조금 나눠서 남을 위해 베푼다면 그 복은 언제가는 반드시 당신에게 되돌아 올 것입니다. 베푸는 것이 꼭 크고 거창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당신이 가진 것 중 약간을 남을 위해 베풀 줄 아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후배나 친한 친구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하는 운세입니다. 사람은 혼자서 살아갈 수는 없다고들 하지만 이런 날은 정말로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너무나 고맙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혼자서는 도저히 해낼 수 없을 것 같았던 일들이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차근차근 확실히 진행되어 가는 모습은 당신의 눈으로 보기에 거의 기적에 가깝다고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고마움을 절실히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겠군요.
전갈자리 (10.23~11.22)
자녀 문제로 부부 사이에 큰 싸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양육에 대한 문제는 미묘한 것이고 한 아이를 키우는 데에 부부 사이의 의견의 일치가 아주 중요한 문제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따라 그 의견차는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는 서로를 이해할 수 없어 말을 할 때마다 오해가 쌓이곤 합니다. 이대로 나가다가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사태가 악화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빨리 상대방에 대해 이해하려 하는 태도를 가지고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분수에 맞지 않는 것을 원하는 것은 예로부터 해서는 안 될 일이라고 간주되어 왔습니다만, 오늘의 당신은 유난히도 욕심이 많은 상태로군요. 그러나 오늘의 당신의 욕심은 당신 혼자만으로 끝나지 않고, 무리한 시도는 당신의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당신이 주위를 고려하지 않은 채 당신의 페이스대로 일을 밀고 나가면, 금새 많은 사람들의 반대와 비난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주위를 돌아보고,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이 주위에 폐가 되지 않는지 먼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염소자리 (12.25~1.19)
평소에는 귀담아 듣지 않았더라도 오늘 하루만은 부모님과 선배들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지. 지금의 당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집어 내고 앞길을 제시하는 말이 있을 것입니다. 괜한 자존심 내세워 반대하지 말고 분명 좋은 조언이라, 충고라 생각되면 망설임 없이 그 조언을 따르세요. 괜한 자존심 때문에 가시밭길을 헤치고 나가게 되는 것보다는 부모님과 선배들의 조언을 듣고, 감사의 표시로 머리를 숙이며 편하고 빠른 길로 달리는 것이 훨씬 이득일 것입니다.
'별자리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끌레르 주간 별자리운세 (9.26~10.1) (0) | 2016.09.27 |
---|---|
포춘에이드 주간 별자리운세 (9.24~9.30) (0) | 2016.09.27 |
산수도인 10월 별자리운세 (0) | 2016.09.25 |
산수도인 주간 별자리운세 (9.26~10.2) (0) | 2016.09.23 |
네이버 9월 별자리운세 (0) | 2016.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