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네이버 주간별자리운세 (4.2~4.8)

네이버 주간 별자리운세 (4.2~4.8)

물병자리 (1.20~2.18)

좋은 기운이 당신을 향해 있으니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는 무엇이든지 활동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의욕적으로 움직일수록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활동하면서 당신이 내는 열기가 더 많은 좋은 것들을 불러들여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의욕적인 만큼 행복해지는 날이니 무슨 일이든 귀찮아하거나 소홀히 하지 말고 활기찬 하루를 지내 보세요.

 

 

 

물고기자리(2.19~3.20)

정원사의 가치가 발휘되는 순간입니다. 넓디넓은 정원에 온갖 나무와 화초들이 자라고 있었지만 항상 아쉬웠던 점은 가지치기를 하지 못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웃에는 그 동안 쳐주지 못했던 가지를 쳐주고 있으니 더불어 그 동안 미뤄왔던 일들의 매듭짓는 일들을 추진함이 좋겠습니다.

 

양자리 (3.21~4.19)

이번 주는 뭔가 들어오는 운이 없는 한 주입니다. 어디론가 좀 가보려고 하면 길이 막히거나 작은 사고가 끊이지 않습니다. 언제부터 길거리가 부비트랩으로 가득 찬 서바이벌 게임장이 되었나 싶은 심정이지만, 어쩌겠습니까 이번 주 일진이 그러한 것을. . . 고전 인문서적을 찾아 읽어보는 한 주로 만들어 보는 것을 어떨까요?.

황소자리 (4.20~5.20)

당신의 굳은 의지가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비록 눈에 띄는 발전을 기대할 수는 없을지라도 자신의 노력과 잠재된 능력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호된 시련 끝에는 반드시 운명이 준비해 놓은 응분의 보상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당신의 땀과 수고가 머지않아 풍성한 결실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두 번쯤 실수는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장소가 일상이 아니라 시험이나 행사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장소에서의 당신의 사소한 실수가 예상되기는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수습하고 일을 마저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실수는 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 당신의 모습이 다른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고,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6.22~7.22)

바쁘게 동분서주 했지만, 돌아보면 실제로는 아무것도 이루어 놓은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여기저기 벌여놓은 일은 많으나, 모두 수습할 여력이 없기 때문이니 잘 정리하여 하나에 매진하지 못한다면 뚜렷한 성과를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자꾸만 일을 벌이는 것은 그만큼 욕심과 의욕이 많아서이나, 그것을 성공으로 승화시키지 못한다면 무익할 따름입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할 수 있는 진중함과 인내심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

사자자리 (7.23~8.22)

이성과의 관계가 돈독해 질 것입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와의 믿음이 더욱 강해질 것이며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을, 친한 이성 친구가 있다면 연인 관계로의 진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자신은 그다지 관심이나 애정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이라도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온다면 마음을 열 수 있을 것이지요.

처녀자리 (8.23~9.23)

사람이라면 완벽하지 못한 법이기에 누구나 한두 번씩 실수할 수 있지만,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그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고집을 부리는 것은 양쪽 모두에게 피곤한 일이 됩니다. 당신이 실수했을 때에는 먼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도 솔직한 당신의 모습에 화를 내기보다는 웃으며 너그러이 당신의 실수를 용서해 줄 테니까요.

 

천칭자리 (9.24~10.22)

세상은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니라서 당신이 바라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할 것입니다. 그 대가 중의 대부분은 당신의 노력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노력하는 것이 가장 착실하고 확실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 시기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힘들기는 하겠지만 어느 정도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타산적인 이해관계보다는, 진솔하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것이 원하는 것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꾸만 물질적으로만 접근하는 것이 문제를 더 어렵게 만들고 있는 것이니, 상대방이 원하는 것은 적절한 보상이나 적합한 분배라기보다는 당신의 솔직한 요청이기 쉽습니다. 너무 머리를 굴리는 것보다 가슴을 부대끼는 것이 훨씬 문제를 똑바로 인식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자신이 갖고 있는 꿈과 그에 못 미치는 현실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에 최대한 근접해 가려는 태도를 견지할 수는 있겠지만 주위 환경은 그리 잘 받쳐주지 않는 듯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감을 잃기 쉽고 무기력감에 빠질 수 있으니 항상 자신의 기준에서 최선을 다하는 태도를 가지는 것만이 이러한 상황을 타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될 것이지요.

 

염소자리 (12.25~1.19)

누군가가 도움을 주려 하는 것을 호의가 아닌 동정으로 받아들이고 그 손길을 뿌리치며 때로는 화를 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동정이든 호의든 다른 꿍꿍이가 있던 간에 일단 받을 수 있는 것은 받아 두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형태로든 당신의 입장을 조금 더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법에 대해서 한 가지 더 깨달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