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분당 자연별곡 미금점 주말메뉴~ 디너메뉴

​안녕하세요 소울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앰코해리츠에 위치한 자연별곡을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첨 가보는데 메뉴가 어떤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ㅎㅎ


입구의 모습~~ 매장이 엄청 넓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요~


음식들 사진~~ 투척!​


요 주먹밥 맛있었어요~ 다른 메인메뉴들의 사이드로 먹기 좋음!! ㅎㅎ​


어딜가나 무난한 볶음밥 ㅋㅋ 점심에도 있는 메뉴에요


디저트 코너~~​


점심이나 주말메뉴나 메인은 보쌈.. ㅋㅋㅋ​​


일단 이렇게 한접시 뚝딱 ㅋㅋ 하고 또 담으러 고고


이거 떡갈비 맛있어요~~ 디너/주말에만 있는 메뉴인듯!
잘만든 떡갈비의 느낌 !! 좋음!!


그리고 이렇게 잘만든 차돌된장!? 을 드실수 있어요 편하게 가져가셔서 끓여드시면 되요~~


맛있어 보이쥬?? ㅎㅎ



내용물도 튼실하니 한 냄비는 끓여드시는게 좋아요!​


마지막은 국수와 떡갈비 조합으루 ㅎㅎ
주말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어른들과 가족외식으로는 좋을듯!
위치는 아래에 첨부 합니다.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