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길동 양꼬치 우승자 맛집 :: 램스가든 재 방문기!!

길동 양꼬치 맛집 :: 램스가든 재 방문기!!


저번에도 포스팅 했던 길동 양꼬치 맛집입니다. 저번 방문했을때의 맛이 또 생각나서 급하게 방문했습니다. 

양꼬치와 양갈비 폭식!! ㅋㅋ 한번 보시죠!!



매장의 전경 입니다. 저번 왔을때보다는 비가 내리지 않아 사람들이 꽤 있지만 항상 새벽에 가는지라.. 많이는 없네요 ^^ ㅋㅋ 조용하게 즐길수 있어서 오히려 좋습니다!


 오늘도 양꼬치를 위주로 먹으려 왔는데 엄청 폭식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수제양꼬치+(양)갈비살꼬치+(양)고급생갈비+꿔바우로(찹살탕수육)

입니다! 이것이 두명이 먹은 양입니다 ㅋㅋㅋ


일단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래사진이 양꼬치 입니다! 살이 엄청 통실통실 하죠??

다른 양꼬치집들과 비교해서 살이 통통하고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그만큼 신선하다는 거겠죠??


고기의 질이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좋습니다!!

양꼬치 초보지만 누린내가 전혀 없이 맛 좋습니다 ㅎㅎ


오늘도 칭타오 한잔!! ㅋㅋ 

아래 비주얼 보시죠! ㅋㅋㅋ

(양)고급생갈비!! 램의 갈비라고 하더군요 어린양에서만 뽑아낸 갈비 덩어리라 강력추천 해주시더라구요 !!

비주얼부터가 어릴적 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합니다 ㅋㅋ

맛또한 갈비살꼬치보다 풍부한 고소한맛이 일품이네요..!!


강력추천!! 


다 구워진 갈비를 가위로 조각

조각 ㅋㅋ 먹기 좋게 자릅니다!! 


그다음은 꿔바우로까지 !!

참쌀의 두께와 고기의 두께 튀김옷의 두께가 

제 입맛으로 1:1:1 의 비율이었습니다 반죽양쪽이 엄청 얇음..


다른곳 꿔바우로는 튀김이 많거나 고기가 많거나 그런맛이 일반적인데

여기는 1:1:1 비율 느낌이라서 굉장이 찰진? 맛이 느껴지게 해주는 식감이네요!


양념은 레몬맛이 살짝 나는 적당히 달달한 소스 느낌!


맛있습니다! 중국집 찹살탕수육과는 다르네요 확실히!!


고급생갈비와 꿔바우로 오늘의 득템 메뉴 입니다.

완전 추천 !! ㅋㅋㅋ 다음에도 또 재방문 해보겠습니다! 


강동구에 가실 일 있으시면 램스가든 맛 보시죠!! ^^


지도는 아래에 ::


-----------------------------------------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클릭 해주세요. 포스팅에 많은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