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이야기 Fising Story

22.01.01 고흥 방어지깅 보스1호 새해 첫 여서도 사수도권 빅게임 출조행기~ (비스트마스터 3000ej 사용기)

22.01.01 고흥 방어지깅 보스1호 새해 첫 여서도 사수도권 빅게임 출조행기~

새해 첫 일출 볼겸 첫날 출조를 친구와 다녀왔어요ㅎ
새해 맞이를 항상 티비로 제야의 종만 보다가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이번에도 피싱114로 다녀왔구요
출조일 정보는 아래에요
10시가 피크타임으로 나와있네요!!


이번에 타게된 선사는 루어전문 보스1호에요
통로도 넓게 빠져있고 전장도 길더라구요
낚시하기에 아주 편해요!
실내 누울자리도 넓어서 좋습니다!

이번 출조 셋팅 장비에요
로드 이꾸다 53m
릴 시마노 비스트마스터 3000ej

정식수입품이 없어서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
오늘은 전동지깅 모드도 테스트 해보려고 미리 공부 하고 출발했어요 ! ㅎ


2022 새해 첫 일출!!

포인트 2시간 달려 도착!
새해 첫 일출도 보이네요 날씨도 맑고 아주 좋습니다! ㅎ

포인트 한번 더 이동하였을 때 입질!



방어 1마리 득!!

오전부터 스타트가 좋아요! ㅋㅋㅋ

그 후 친구도 입질 랜딩 물 바로 앞까지 왔는데..
후킹이 제대로 안되서 바늘털이 되서 빠지네요 ㅠ ㅠ

저는 그다음 비스트마스터3000ej 전동지깅 모드 테스트 해보려고 셋팅값 바꾸면서 해보는데

속도 30
무브 7
스탑 2 로 하고 하는중에 폴링바이투 한번 들어왔는데
후킹이 안됐어요 ㅠ

올려보니 바늘이 라인에 감겼네요... 젠장 !!! ㅋㅋㅋㅋㅋ

그 후 점심시간~~!!

점심 맛나게 먹고 포인트 이동!!

오늘은 사수도 여서도 왔다갔다 선장님이 팍팍 쏘십니다!
사무장님도 저랑 친구 계속 챙겨주시고 정넘치시고 좋으세요!


친구 드디어 입질~
삼치가 물어부네요 ㅎㅎ!
다행히 손맛 겟!!

사무장님이 피 빼주시고 신케지메도 해주시네요 대박!!!

저멀리 보이는 제주도~~
보면서 캔커피 한잔~~!

이 후 마무리 할때까지 노입질로 마무리 ㅜ ㅜ


새해 첫날 보스호 출조
조황은 조금 아쉬웠으나 날도 넘 좋았고
선장님이 엄청 포인트 멀리까지 팍팍 쏘시면서 열심히 해주시구요 사무장님도 정이 많으세요!
여러모로 기분좋은 출조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타고 싶네요!

다음에도 자동지깅모드 테스트 다시 해보려구요
폴링바이트 넘 아쉽네요 ㅋㅋ;
그리고
비스트마스터3000 사용해본 후기는
첫번째로 플레이즈4000으로 임대해서 할때랑 다르게 너무 가볍고 편했구요 감아올리는 권상속도?가 엄청 빠르게 느껴졌어요
방어 랜딩시에도 전혀 무리없이 끌어올렸습니다
다음에도 더 테스트 해보고 적어보겠습니다!

새해 첫 보스호 출조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