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정자동 맛집]정자동카페거리'스시노백쉐프'초밥 가격/메뉴

[정자동 맛집]정자동카페거리'스시노백쉐프'초밥 가격/메뉴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춥죠.. 

이번 주말저녁은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스시노백쉐프로 결정 했어요!

왜냐하면, 집에서 3분거리에요.. ㅋㅋ


지나다니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에요.

정자동 초밥 맛집 스시노백쉐프 메뉴 및 가격 소개 해드릴게요

고고싱~

위치는 정자1동 주민센터 옆 건물 1층에 자리 하고 있답니다.

지도 첨부 할게요~


매장안은 넓지는 않았어요~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맛집의 성공 3.3.3 공식 아시죠?

3분안의 손님받기 

3분안의 메뉴받기

30분안의 음식 나오기 

이곳은 손님응대 안하고 쌩 까고 , 부를때까지 할일 하시더라구요.

하도 안와서 불러도,,돌아오는건 잠시만요 ㅡ.ㅡ.. 

일단 스시노백쉐프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사시미셋트도 팔고 정통 붓초밥~ 붓으로 간장 바르는 건가봐요. ㅎㅎ

여러 컨셉트 셋트들~~ 

저희가 주문한 셋트메뉴~ 반반라인 두판2인셋트! 39500원

그리고, 단품 라인 메뉴들~

저희가 추가 주문한 연어초밥 한판! 8500원!

에피타이저 샐러드~ 괜찮아요! 

저희가 시킨 반반셋트~ 

스시노백쉐프 초밥 배너판 보면 항상 등장하는~

엄청 큰 장어초밥~~한판 셋트

맛있어 보이쥬~~?

추가 주문했던~ 연어초밥 한판과 함께 한컷!

푸짐한 한상이 차려 졌네요 ㅎㅎ

연어초밥~ 어디서 먹든 맛있고 같은 맛~

ㅋㅋㅋ

스시노백쉐프에서는 초밥 소스를 따로 주더라구요.

와사비가 들어간 소스같은데 부드럽고,

톡 쏘는맛이 어느정도 있구요, 맛있습니다.

찍어 먹기 추천드릴게요~~ 

냉모밀도 시원하게 한그릇~~ 

매장안의 걸려있는 인테리어~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시~~

----------------------------------

스시노백쉐프 분당정자점 후기

요즘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스시집이 많이 생겨나서,그런지 몰라도,

가격대의 비해 초밥의 퀄리티가 낮음. 

셋트메뉴의 메인 초밥들 제외한 사이드 초밥들이 별로임..

연어초밥은 무난함..


스시노백쉐프 초밥 소스는 맛있음! 강추!

하지만, 가격대비 스시 퀄리티를 좀 더 높여야 할듯..

----------------------------------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