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패밀리아'가격 및 후기~~!!강남호텔뷔페 추천!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패밀리아'가격 및 후기~~!!강남호텔뷔페 추천!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2016년 연말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뷔페에서 보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호텔을 이쁘게 꾸몄더라구요!


임패리얼 호텔 뷔페 이름은 패밀리아라고 해요~

가격은 포스팅 아래에 적어 두었어요~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전경 입니다~ 

불빛이 엄청 이쁘죠~~? ㅎㅎ 강남에 논현동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에요


정문에 들어가니 이렇게~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인테리어 이쁘게 해놨어요! 좋아요! 

로비 카페에요~ 

뷔페로 가는길~~ 

엄청 이쁘죠~~? 사진 엄청 찍는 핫스팟이에요!!

저희도 마구마구 찍었답니다~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 패밀리아 ' 정문이에요~~

옆에 디피된 디저트~~ 

패밀리아 뷔페 내부 전경이에요~

바쁘게 일하는 직원 분들~~ 


음식은 가격만큼 퀄리티가 있어요~

와규스테이크 양갈비, 관자, 대게,각종치즈 

등등~ 일반 뷔페보다 좋은 재료들로 만든 음식들이 있어요 ㅎㅎ

양갈비 마구마구 먹었다능~~

저희 자리에요~ 이쁘죠~ 

음식 담으로 고고~~

회가 이쁘게 디피 되있어서 한컷 ㅋㅋ 

첫 접시에요 ㅎㅎ

관자 요리~~~ 

관자를 통째로 와구와구~

양갈비와 와규스테이크 굽는 곳이에요~~

이건 와규 스테이크 ~~ 맛있어요!! 

양갈비~ ㅋㅋㅋ

짱짱짱~~ 엄청 먹었음요~

 

각 테이블에 보면 번호코인이 있답니다.

파스타와 몇몇 음식은

코인으로 주문을 해야만해요~~

주문 할 음식 앞에가서 코인 꽂아두는 곳에

코인을 꽂아놓기만 하면 됩니다!!^^ 

 

파스타도 맛있어요~쬐금 맛만 보세요~~

워낙 먹을게 많아서~~ 다먹을순 없음 ㅠㅠ

와인과 디저트 라인~~

양갈비와 각종치즈를 석어서 먹었네요

꿀맛이에요 ㅋㅋㅋ 

양갈비와 치즈의 조합!! 

디저트라인~~ 

티라미스~~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굿굿

초코~~초코~~

케익과 여러 디저트도 크게 접시에 담아~~ 

넘넘 맛있고 분위기 짱짱이에요!! 강추!

강남 호텔 뷔페 찾으시는 분들은 가보길 추천해요!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 패밀리아' 가격은 

저녁 기준 1인당 88000원이에요!

저희는 호텔뷔페권2인을 구매해서 갔네요~


위치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