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천호 쭈구미골목 맛집 소문난쭈꾸미~ 쭈삼새 다른곳보다 깔끔함!강추~

천호 쭈구미골목 맛집 소문난쭈꾸미~쭈삼새 다른곳보다 깔끔함!강추~


천호동 쭈꾸미골목 아시나요??

위의 지도의 표시 한 골목이 천호동 쭈꾸미 골목이에요~

여러 쭈꾸미 집들이 많지만~ 몇군데 맛있는 집들을 정해서 그곳들만 다니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오늘 포스팅할 쭈꾸미골목 맛집 '소문난 쭈꾸미'!!


이곳의 양념은 다른 쭈꾸미집과는 조금 달라요~

양념자체가 과일을 갈아넣어서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매운맛이에요~

강렬하고 술안주를 찾으신다면 '독도쭈꾸미'

찍어먹는 소스들을 많이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쭈꾸쭈꾸 or 신해물철판'

깔끔한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소문난쭈꾸미'

요롷게 정리 할수 있겠네요~ 제가 다니는 쭈꾸미 집들이에요 ㅎㅎ



소문난쭈꾸미 매장안의 모습~~


소문난쭈꾸미 가격 및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쭈삼새 2인분 주문했어요! 맵기정도는 조절 가능해요!

저희는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ㅎㅎ

밑반찬들 이에요~ 누룽지~ 맛있어요~

여기서 직접 누룽지를 만든다고 하네요~

각종 쌈재료들~

소문난쭈꾸미의 장점은 날치알이 무한 제공 된다는 점!!

기본 당면은 서비스~ 

쭈꾸미 맛있게 먹는법~~ 위의 사진처럼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과 콘옥수수~ 

짜잔~ 

쭈삼새 2인분~ 나왔어요~ 

볶아진 모습~~ ㅎㅎ

당면투하~~ 

요롷게 갖가지 쌈재료를 넣어서 쌈싸먹으면 꿀맛~

마지막은 볶음밥~~ ㅎㅎ 

천호동 방문하시게 되면 쭈꾸미골목 가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 가능!!

맛있어서 자주 찾는 골목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