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강남역 점심 맛집]7892철판구이 최고의 가성비!철판구이를 점심에! 강추!!

[강남역 점심 맛집]7892철판구이 최고의 가성비!철판구이를 점심에! 강추!!

강남역에서 최고의 가성비 점심 맛집 찾았습니더~~

강남역에서 몇년을 일했지만, 매일 가는데가 새로운곳이 없었거든요!

새로이 문을 열었길래 가봤는데, 이게 왠걸.. 가격대비 7~8처넌에 철판구이를..

양도 엄청 많이 주시구요~ 사이드메뉴까지 빵빵해요

한번 보실께요~

매장의 모습~~

강남 7892철판구이

점심 메뉴판은 아주 심플해요~ 

가격이 착해요! 

인원수대로 제육 OR 쭈꾸미를 주문하시면 이렇게 한상이 거하게 나옵니다!

대박이죠?? 가격 7~8처넌의 이만큼을!! 

버섯들도 큼지막하게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쭈꾸미랑 제육도 양도 많구요! 

이집을 알게되고 한주에 3번은 갔었네요 ㅋㅋ


무료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들이에요~ 

떡뽁이!! ㅋㅋ 계란찜 ! 된장찌개

이게 모두 무료입니다!! 대박이죠??

샐러드도 무료에요~

셀프빠에서 무제한으로 퍼오시면 되요! ㅋㅋ 

매장의 전경이에요~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ㅋㅋ 저희는 항상 1층에서 먹어요!

완성된 쭈꾸미 + 제육 철판구이에요~

점심메뉴인데 전혀 점심메뉴같지 않아요~

엄청 든든하게 강남역 근처에서 맛 보실수 있어요~

강추! 강추 강강추!!! ㅋㅋ

위치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