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수지구청 맛집::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껍데기 조합 굿!

수지구청 맛집::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껍데기 조합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 근처에 위치한 새마을식당에 가봤어요!

새마을식당은 어느점을 가나 항상 맛이 일정하고 맛있어서 자주가는곳이에요.

새마을식당 안에서도 베스트메뉴! 연탄불고기 주문했어요 ㅎㅎ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새마을식당 가격 및 메뉴판! 저희는 연탄불고기+껍데기 주문!

연탄불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ㅋㅋ

메뉴얼대로 한번 해보셔요~

점심에 찾아가서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연탄불고기가 나왔네요 ㅎㅎ

푸짐한 파채도 한가득! ㅎㅎ

껍데기 ~ 연탄불고기랑 동시에 싸서 먹으면 꿀맛

한번에 올리고 구워줍니다 ㅎㅎ 볶아주는느낌으로 ㅎㅎ

된장찌개는 서비스 ㅎㅎ

금새 다 구워졌네요.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어서 좋아요 ㅎㅎ

파채넣고 상추 한쌈! ㅋㅋ

껍데기도 구워서 한쌈한쌈 ㅋㅋ

언제가도 실패확률0% 새마을식당 리뷰! 였습니다.

수지구청역 근처에 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