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강남역 맛집 피자맥주!'피제리아' 화덕피자 맛집!몬스터세트~

강남역 맛집 피자맥주!'피제리아' 화덕피자 맛집!몬스터세트~ 


안녕하세요, 강남 근처 점심메뉴.. 오늘은 피제리아로 정했습니다.

몬스터세트가 유명한 곳이에요~

마약옥수수? 그것도 유명한것 같구요 ㅎㅎ


피자와 맥주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피제리아의 입구 모습~

매장 전경이에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는데 1층도 넓고 좋았어요~

2층도 있는거 같은데 가보진 못했네요..


피제리아 메뉴판 및 가격입니다~ 

몬스터세트는 29000~30900원까지 있네요~ 

저희는 3번 시킨거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피제리아의 간판 메뉴 화덕피자들이에요~

저히가 주문한 매운치킨 볶음밥이에요~

볶음밥이라곤 하지만, 리조또에요~ ㅎㅎ 맛있네요! 굿


매콤하니 크리미하니 좋습니다 강추! 입맛에 맞음!

이름이 먼지는 기억이 안나는 피자...

치즈가 확실히 풍미가 더 있는거 같아요~

일반 피자들보다는 치즈가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저는 피자를 안좋아해서 그닥..패스 ㅋㅋ

리조또가 맛있다능.. ㅋㅋ 매콤치킨볶음밥

샐러드파스타에요~ 샐러드파스타 요즘 자주 먹는거같은데

저는 첨 먹어봤거든요! 생각한 맛보다는 좋았어요!

나쁘진 않아요 ㅎㅎ 

한꺼번에 한컷~ ㅎㅎ

우걱우걱~ 흡입!

마약옥수수가 눈에 보이네요 ㅎㅎ

저거도 은근 맛있긴한데요 먹기가 불편해요.. 여럿이서 먹기는 좀..ㅠㅠ

감자튀김은 별로였어요.. 너무 얇음..

피자는 치즈 풍미가 좋았던.. 피제리아 화덕피자..

샐러드파스타 처음 먹은 맛치곤 좋았어요~

다음에 생각나면 먹을수 있는 맛 정도.. ㅎㅎ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