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보정동 맛집::한신포차 죽점점 한신닭발 궁물+주먹밥 강추!ㅋㅋ

보정동 맛집::한신포차 죽점점 한신닭발 궁물+주먹밥 강추!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한 한신포차 죽전점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한신포차 국물닭발이 땡겨서 찾게 됐네요 ㅎㅎ

한신포차 죽전점은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격 및 메뉴판이에요~

새로 나온 신제품들인가봐요? ㅎㅎ

6시밖에 안되서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ㅋㅋ

저희는 밥 대신먹으려고 왔어요 ..ㅎㅎ

메뉴판이 따로 또있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한신닭발 + 주먹밥 이에요~

맛있어 보이죠? 맛있게 매운맛 ! 아주 좋아요 ㅋㅋ

주먹밥도 뭉쳐서 먹을 준비 완료 ㅋㅋ

다시 또 한컷 ㅋㅋ

마구마구 집어서 먹어 줍니다 ㅋㅋ 뼈 발골 시작! 

먹고 남은 국물은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마지막까지 싹싹 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아주 맛있게 잘먹었네요 ㅎㅎ

딱 맛있을만큼만 매워서 아주 좋아요! 강추!

한신포차 죽전점 위치 알려드릴게요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