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팔당 맛집::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애견동반 바베큐 맛집 추천!!

팔당 맛집::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애견동반 바베큐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봄날씨가 한창이네요~

이런때 주말 교외로 외식 많이들 가시죠~~?

팔당댐 근처에 위치한 바베큐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아웃도어키친! 애견동반이 가능한 바베큐 삼겹살? 맛집이에요!

캠핑느낌 나도록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입구의 모습! 

매장안의 전경이에요~ 캠핑의자로 인테리어 되있음!

매장 밖도 식사를 할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애견동반으로 오신 손님들은 이쪽에서 드시더라구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메뉴판 및 가격

밑반찬은 급식판에 나와요~ ㅎㅎ

부추무침을 고기 구우실떄 같이 구우시면 꿀맛! 

저희가 주문한 셋트 1번이에요~

잔슨빌 소시지랑 타이거새우 2마리! 포함!

요롷게가 한셋트 입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쥬?

초벌 되어져서 나와요~

부추무침도 한가득 올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지글지글~ 

삼겹살 어느정도가 먹을때 인지 모르시는 분들 계신데요~

삼겹살을 익었나? 다익은거 맞나? 라고 생각할쯤에 

드시는게 젤 맛있답니다 ㅋㅋㅋ 제 생각!


다익었다고 생각이 들때쯤 먹으면 뻑뻑해요..ㅜㅜ

아웃도어키친은 식사 뒤에 한강이 보이는 마당에서 산책겸

캠프파이어를 즐길수 있어요! ㅋㅋ

애견동반 주의사항이에요 ㅎㅎ 읽어보시길~

마당에 나오면 조금한 커피파는곳이 있는데!

이곳에다가 아웃도어키친 영수증 제시하면 고구마로 바꿔줍니다 ㅎㅎ

요롷게~ㅎㅎ 저희는 2개 받았어요

이 고구마는 캠프파이어 ! 하는곳에 넣어뒀다가 드시면 됩니다 ㅋㅋ

요기요~ ㅋㅋ 

캠핑온느낌도 나고~ 한강 야경도 보이고! 여러모로 만족도 높습니다!

애견 동반인들이라면 꼭 와봐야 할곳! 추천!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