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석촌 피자 맛집::선명희 피자.. 치즈가 한가득!오븐 스파게티가 무료.. 대박.!!

석촌 피자 맛집::선명희 피자.. 치즈가 한가득!오븐 스파게티가 무료.. 대박.!!

이번에 동네에 생긴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
(피자집 이름이 너무 길어요)

오픈이벤트도 진행 한다고 해서 피자 덕후(?)인 제가 방문 하였습니다 ㅎㅎ


​(오픈이벤트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 하세요)


매장 정면 사진이에요~~
선명희 피자는 정통손피자를 컨셉으로 만든다네요~
(수제 생도우를 사용해서 피자가 식어도 맛있다고 설명에 써있더라구요 제가 직접 맛을 체험해보기로..!)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방문포장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저는 방문해서 기다렸답니다)



매장은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 피자 주문하시고 위에서 식사 하셔도 되겠더라구요~


선명희피자 메뉴판 및 가격표~
가격들이 대체적으로 저렴해요~~ 부담없음!


집에와서 먹기전 한컷..!
푸짐 하네요~~ ㅎㅎ



베이컨 시리즈로 시켰어요~ ​


집에 오는길에 다른곳을 들렸다 오다보니.. 피자가 조금 식었네요..? 하지만..! 식어도 맛있다고 홍보중인 선명희 피자 먹기에는 딱이쥬~~! ㅎㅎ


서비스로 나온 오븐 스파게티..!
추가로 주문한 윙~~~ ㅎㅎ


스파게티가 생각외로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스파게티 꼭 같이 주문하세요~~^^ 추천!!



::선명희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가격대비 푸짐한 토핑과 서비스가 좋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함!

개인적으로는 피자가 토마토페이스트(?) 암튼 그게 좀 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다..!!
(개인 취향이지만 피자는 좀 짭잘하게 먹는게 좋음ㅋㅋ)

아니면 사장님한테 주문할때 토마토페이스트(?) 많이 깔아달라고 하면 해주실듯 하다.. ㅎㅎ

오픈이벤트 끝나기 전에 빠르게 맛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