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강남점도 맛있고 성남점도 맛있네요~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강남점도 맛있고 성남점도 맛있네요~

마라탕을 2018년 초에 맛보고 생각 날때마다 자주 가게되요
질리지도 않고 속도 개운하니 좋거든요^^

마라탕 안드셔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마라탕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간곳은 마라쿵부 성남점..
보통은 강남점을 자주가요(근무 중에)


라화쿵부 성남점은 태평역 근처에 있어요~
저는 차로 가서 공영주차장에 세우고 먹었어요 공영주차장 1-2분 거리에 위치해서 편해요


메뉴판이에요~
강남점과는 차이가 있네요
강남점은 셋트메뉴랑 꿔바로우가 있는데 성남점은 조금은 다르더라구요~참고 하세요


마라탕 먹는방법은 이렇게 먹고 싶은 재료들을 골라담아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야채들이 싱싱하니 좋아요~
강추하는 재료는 옥수수+당면에 건두부 종류가 3가지는 있는데 두부종류는 모두 넣는걸 추천드려요
야채는 먹고싶은걸로 넣으시구요^^


저희는 요렇게 담아서 마라탕 보통맛으로 했어요~ 마라탕은 보통맛만 해도 좀 매워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매운맛으로.. ㅎㅎ


마라탕~~
질리지 않는 매콤~ 고소함~~

한번 드셔보시면 계속 찾게된다는 마성의 음식 ㅎㅎㅎ

밥 말아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