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정자동 맛집]장혁민 부대찌개 점심메뉴 강추!!시원칼칼!

정자동 맛집::장혁민 부대찌개 점심메뉴 강추!!시원칼칼!



정자동 맛집 '부대찌개' 장혁민 부대찌개 리뷰 !!

저의 출근시간은 항상 점심이에요~ 그래서 출근길을 지나다 보면 나오는 곳이 장혁민 부대찌개거든요?

항상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어떤 맛집이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기다리나??' 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마침 이번 주말에 가봤습니다^^



길에서 보이는 모습!!



매장의 전경 입니다~ ㅎㅎ



저녁시간에는 술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밑 반찬 셋팅 입니다! ㅎㅎ



부대찌개의 모습!! 

먹음직 스럽죠잉??



중간에 잘 보시면 이렇게 치즈 마늘 고기 고추 등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장혁민 부대찌개의 특징은 파, 마늘 2가지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부대찌개가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시원한 맛을 유지시켜 줍니다!!


모 부대찌개 체인점은 끓일수록 너무 간이 쎄고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

장혁민 부대찌개는 궁물 맛이 끝까지 시원하고 칼칼합니다

아주 강추!!



라면사리를 시키면 신라면 1봉지를 줍니다 ㅎㅎ




건더기 스프도 넣고 , 라면스프도 약간 넣었습니다 ㅋㅋ

MSG의 향을 살짝 첨가 해봄.. ㅋㅋ

넣었더니 더 맛있었따능..! ㅎㅎ



비주얼 어떤가요~~?? 먹음직 스럽죠?

부대찌개의 재료들은 모두 길게길게 썰어 있어요~~



장혁민 부대찌개만의 또 다른점 하나!!


버터를 준다는 점이에요!! 

1인당 1개씩만 줍니다~~

어떻게 먹는지 아래에 보여드릴게요 : : 



요롷게 밥에다가 버터를 넣구요~~



그 밥 위에다가 부대찌개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싹싹 비벼 먹으면 버터의 고소한 맛과 함께 꿀맛으로 변합니다^^ 



장혁민 부대찌개 메뉴판 이에요! ㅎ



커피 자판기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정자동에서 점심이나 간단하게 부대찌개 먹고 싶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파와 마늘의 시원 칼칼한 맛이 일품인 부대찌개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강추!! 담에도 또 갈거에요! 


지도는 아래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