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이천 맛집::모가 명품 한우촌::가족들과 함께 외식추천!!

이천 맛집::모가 명품 한우촌::가족들과 함께 외식추천!!


할아버지 제사가 있으셔서 오랜만에 이천에 방문했어요~~

아침일찍 간단하게 제사상을 올려드리고, 점심을 먹으려고 들른 곳이 모가명품 한우촌!!

점심부터 오랜만에 소고기!!! 한우!!! 


11시부터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딱 11시에 맞춰서 도착한 우리~~ ㅎㅎ



입구의 모습입니덩!! ㅎㅎ



모가명품 한우촌은 모가농협에서 한우를 직판으로 가져와서 판매 하는곳이에요 !!


상차림비를 따로 받고 있더라구요!! 4천원??

저희가 고른 한우부위는 모듬으로 결제 했구요~ 

가격은 10만원이었습니당~~ ㅎㅎ 3~4인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손님들이 고르는 모습! ㅎㅎ



매장안의 전경!



매장안의 전경 ~~ ㅎㅎ



밑반찬이 이렇게 나와 주십니다~~ 먹음직 스럽죠~? ㅎㅎ



저희가 시킨 한우 모듬!! 



한우 상태가 좋아보여요~ 1+ 등급 한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2+등급은 느끼해서 오래 먹지 못하겠더라구요~

1+가 적절히 느끼하고 오래오래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ㅎㅎ



한점 한점 사진~ ㅎㅎ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ㅎㅎ 마블링도 좋습니다 ㅎㅎ




굽는 모습!! ㅎㅎ



마구마구 폭풍흡입을 하였습니다~~


왜냐~ 아빠랑 같이 먹으니까요 ㅋㅋ



소고기로만 배를 가득 채우고 나왔습니다! 

이천에서 소고기를 먹으려고 해도 가족끼리 마땅히 찾을만한 장소가 없었는데

이천에 내려올때마다 이곳에 자주 들릴려구요~

고기 상태도 너무 좋구요~ 가격도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지도는 아래에 :: 




-----------------------------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