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팔당 맛집 ::팔당유원지 근처 "참한간장게장" 맛과 뷰를 동시에!! 추천!!

팔당 맛집 ::팔당유원지 근처 "참한간장게장" 맛과 뷰를 동시에!! 

추천!!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있는 어느 가을날!! 이런 주말엔 서울근교로 여행 많이들 가실거에요!!

저희도 서울근교에서 여행지를 알아보던 중 팔당댐 근처에 드라이브겸 맛집을 향해 갔습니다^^


저희가 간곳은 팔당유원지 근처에 있는 "참한 간장게장"이라는 게장집이에요!!

이곳은 무한리필은 아니에요!!

요 근처 팔당에서 유명한 "도둑게장"이라는 집이 있었지만 그곳은 뷰가 참한게장 만큼 좋지 않다는 점!! 에서 이곳으로 골랐습니다! 


사진으로 게장을 확인했을떄도 꽃게 상태가 똑같아 보였구요!! 한번 도전!!


리뷰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참한간장게장 집 가는 길에 찍은 팔당댐 경관입니다^^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이렇게 자연과 가깝게 느낄수 있다니~~ 주말에 꼭 여행 가보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얼마 유지되지 않잖아요??



팔당유원지에서 차로 5분정도 더 가니까! 

참한간장게장 간판이 보이네요!!



차를 아래에 세우고 올라가는 모습!! ㅋㅋ 

사실 위쪽에도 주차장이 넓게 있었다는 슬픈 현실이 ㅠㅠ.



언덕을 올라서니 참한간장게장 정문이 나옵니다^^

 


매장의 간판!! 저희도 항상 좋은것만 골라먹고 싶다구요!! 으헝헝 ㅋㅋ



매장 안의 모습!! 



가격표 입니다!! 

가격은 도둑게장과 차이가 없습니다 100원차이!! 



이집의 매력이라 함은 매장 바로 앞이 팔당댐 경관이 펼쳐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테라스까지 겸비 되있어서 식사 주문 하시고 잠깐 바람쐬셔도 되요!!

저희는 식사를 마치고 사색을 즐겼답니다!!



저희가 시킨 참한간장게장 한상차림 숫케 2인분!! 



간장게장 2마리~~ 꽃게가 아주 튼실 합니다!



양념 꽃게장은 1마리~~ 저는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념게장을 좋아하는 동그리가 먹었답니다! ㅋㅋ



반찬들~~ 반찬들이 간이 아주 좋고 특히 갓김치가 예쑬!!

딱 제 입맛이라 집에 사가고 싶었어요!! ㅠㅠ



그리고 사이드메뉴~ 돈까스~~ 

통살로 되있더라구요~ 맛은 무난한 일식스타일 돈까스!! 



그리고 나온! 꽃게장!! 여기에도 꽃게가 1마리!! ㅎㅎ



그렇다면 간장게장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살이 아주 통통하구요!! 쭉짜서 밥과 함께!! 



그다음은 간장게장의 꽃!! 등딱지!!

내장을 싹싹 글거 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ㅋㅋ



따뜻한 밥을 한덩이를 넣고~~~~



골고루 비벼 줍니다~~~ 


우아~~ 간장게장 ㅠㅠ ㅎㅎ 또 먹고 싶네요!!



게장 내장들과 한숫갈~~ 꿀맛!! ㅋㅋ




매장앞에 주차장 입니다^^ 




맛있게 잘먹고 나와서 명함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먹었던 간장게장집들은 대부분 수입산 돌게들이 대부분이었어서 


작아서 먹기도 힘들고 살도 부족하고.. 등딱지도 작고.. 그래서


저는 항상 제주도에 가서 간장게장을 즐겨 먹었었거든요~~


참한 게장은 게장들이 양이 엄청 많진 않지만


꽃게들의 퀼리티만큼은 최상이었습니다


신선한 꽃게들의 간도 잘 맞춰져 있어서 제주도에서 먹는것 만큼 맛있게 잘먹었네요^^


매장 바로 앞에 있는 테라스도 너무 이쁘구요~~ 팔당댐이 다보여서 경치도 좋구요!!


한번 팔당댐에 놀러오시게 되면 식사 하러 오세요 강추강추!!


아래에 지도 첨부 :: 


----------------------------------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