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분당 정자동 맛집::미스터 피자! 엠코헤리츠 2층!!

분당 정자동 맛집::미스터 피자! 엠코헤리츠 2층!! 


주말에 간만에 피자가 땡기기 시작!! 

참고로 저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1년에 먹고싶은 마음은 한두번 생길까 말까..ㅋㅋ


이런 피자가 땡기는날엔 무조건 피자를 먹어야훼!!! 집앞에 있는 미스터피자로 고고고고

집 앞 앰코해리츠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정자카페거리점으로 되어있네요!

정자역에서 네이버방향으로 걸어서 5분정도 위치에 있습니다!!

정자동 카페거리 놀러오시게 되면~

이쪽 엠코헤리츠단지 주변으로 카페거리가 많이 조성되어 있으니 이쪽에서도 맛집과 카페들을 즐겨보세요~~ 



미스터피자 정문 모습~~ 

식당에 들어갈때면 언제나 가슴이 두근두근~~


배고픈날엔 더욱 둑흔둑흔 ㅋㅋㅋ

언능 들어가서 주문을 하기로 합니다!!



이번 미스터피자 행사 상품인가 봐요!! 

구성은 좋지만~~ 

간편하게 클래식피자+콜라1+샐러드바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신제품인가봐요??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미스터피자 페스츄리는 한번 먹어봤었는데 여러가지 치즈들이 한피자안에 있어서

피자들이 각각의 맛을 느껴보기에 좋았어요!!



전체 메뉴판~~~ 



샐러드바의 모습입니다~~ 

가득가득 채워져 있네요!! 각 매장의 서비스정신을 볼수 있는 부분이죠!

샐러드바 텅텅 비어있는 상태에 매장들을 가끔 보게 되는데..

그런곳은 두번다시 가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죠??^^ㅋㅋ



오랜만의 미피~~ 샐러드바를 가득가득 담습니다 ㅎㅎ



과일 메뉴들~~ 



미스터피자 정자카페거리점은 나초가 준비되어 있네요~~

타바스코소스와 나초의 만남은 언제나 옳습니다!! ㅋㅋ 

나초와 샐러드들과의 조합도 좋구요!!


나초한번 샐러드들과 먹어 보세요^^



가득가득찬 샐러드 접시^^ 



매장의 모습~~ 매장은 전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의 뷰가 좋습니다^^

매장 내부가 전체적으로 넓진 않지만

깔끔한 분위기의 미스터피자 정자카페거리점!! 



저희가 시킨 클래식 콤보? 맛은 쏘쏘~~

클래식중엔 페스츄리가 맛있는듯 합니다ㅠㅠ

여러가지 치즈의 맛을 느낄수 있거든요~ 짭짤한 씁쓸한 치즈들의 각각의 맛! ㅋㅋ

다음엔 페스츄리로 시키기로 하고 ㅠㅠ 오늘은 이 피자를 우걱우걱!! ㅋㅋㅋ





미스터피자의 마지막은 항상 요거트!! 

여러분들도 항상 마지막은 요거트 아닌가요? ㅎㅎ



다른 미스터피자 매장들과는 다르게~

아메리카노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도 과일과 한잔 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미스터피자 할인되는 카드 목록!! ㅎㅎ

저희는 기본 할인 통신사 SK 20%할인을 받아 계산 하였습니다 ^^ 


미스터피자 정자카페거리점 후기::


피자의 맛은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미스터피자 체인점 맛!!

하지만 매장이 깔끔하고 꽉꽉 채워진 샐러드바가 아주 좋고!

아메리카노와 나초가 제공된다는점!!에서 다른 미스터피자 매장들보단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음^^


정자동 카페거리 놀러오시면 미스터피자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위치는 아래에 ::


------------------------------------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클릭 해주세요. 포스팅에 많은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