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달달한 알콜 부라더소다 구매후기

 

 

달달한 알콜 부라더소다 구매후기

 

 

달달한 알콜 부라더소다 구매후기

 

 

술을 안좋아하는 1인입니다.

 

맥주 맛없고 소주 써서 싫어해요!!ㅋㅋ 

와인도 레드와 드라이 싫어하고 달달한

모스카토만 좋아하시요 ㅋㅋㅋ

 

오늘은 저도 모르게 패키지도 신기하고,

시원한게 마시고싶어서 부라더 소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용량: 355ml

구매처: gs25시

가격: 1500원

 

패키지에 알콜 3%라고 쓰여있어요.

 

 

 

마실 때 원재료를 보았더니

화이트와인이 들어가있네요~!!

 

일단 맛은 완전 합격

이건 술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그냥 과실주 입니다.

술을 못먹는 저에게도 그냥 음료수인데? 느끼는맛

 

그리고 맛은..

  캔디바 아이스크림 딱 그 소다맛  이에요 ㅎㅎㅎ

전 맛있게 홀딱홀딱 잘 마셨습니다.

 

저처럼 술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할만한

과실주 ㅋㅋㅋㅋ

 

이상 돈주고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