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수지구청 맛집]청춘막창~돼지막창에 소주한잔!

[수지구청 맛집]청춘막창~돼지막창에 소주한잔!


수지구청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한 청춘막창 리뷰!!


수지구청 먹자골목에 맛집들이 많이 몰려있죠~ 그중에서도 어딜 가야 잘 먹었다 소문이 날까~~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안주거리로 좋은 돼지막창집 소개 해볼까 합니다~



돼지막창~ 양념과 소금구이~~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무난하구요~ 국내산 내장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ㅎㅎ



매장의 전경~~ 심플한 소주집의 인테리어 ㅎㅎ



밑반찬들입니다~~

묵밥?이 굉장히 맛이 좋더군요~~

따듯하게 나오는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굿굿 저거만 계속 먹었다능..



소금구이 입니다~ 

비주얼로는 아주 좋아 보이죠?

사실 소금구이하면 신선함이 가장 중요하고 잡내를 잘 잡아야 되는데요~

제가 먹던 소금구이보다는 돼지 누린내가 나더라구요~

소금구이는 비추!!



양념구이 입니다~

청춘막창 집에 오시면 양념구이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소금구이는 누린내가 완전히 잡히지 않아서 잡내가 좀 있어서 ㅠㅠㅠㅠ..

양념구이는 콩나물과 함께 나오는데 양념이 되있어서 잡내도 없고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양념구이와 소금구이 함께 한컷! ㅎㅎ



양념구이 막창은 이렇게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꿀맛 입니다~ 



소금구이도 한컷! ㅎㅎ



볶음밥 ~~~ 볶음밥 다데기를 넣어서 새로 볶아주시는데 


볶음밥 강추!! 간이 아주 적절하고 맛이 좋음!!


수지구청 근처 맛집 청춘막창 총평 :: 


밑반찬 맛 : 강추!

볶음밥 맛 : 강추!

양념구이 : 보통

소금구이 : 비추천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 맛 입니다 !!


위치 소개해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