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판교 맛집]블루밍가든 이탈리아 레스토랑'파스타,리조또'추천!

[판교 맛집]블루밍가든 이탈리아 레스토랑'파스타,리조또'추천!


판교 아비뉴프랑 다들 와보셨나요??

판교 아비뉴프랑은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몰 입니다~

여러가지 퀄리티 높은 음식점들이 들어와있는데요!


그중에서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블루밍 가든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에서 파스타,피자,리조또를 찾고 계신 분들은 '블루밍 가든' 을 추천 합니다!



매장 입구의 모습!



매장 입구의 모습~~ 문 앞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폴폴~~


주말 데이트나 , 소개팅 장소로 좋은것 같아요! ㅎㅎ



매장 입구에 있는 와인 진열장! 

이쁘네요~~ 


주방은 오픈 키친이구요~~ 바쁘게 요리를 만드시는 모습입니당!



매장의 전경~~


안쪽에는 룸들도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조용히 식사 하고 싶으실땐 안쪽 룸을 예약 하세요^^






메뉴판도 찍어 보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와버섯 피자 + 스테이크 버섯 리조또 + 연어 크림 파스타 

3개 주문했구요~


스프라이트 1개 + 카푸치노 + 라떼 이렇게 후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 모습~~



식전빵~~

하얀 바게트는 달달한 맛이구요~

다른빵은 일반 바게트 맛 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예약을 해서 갔거든요~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샐러드가 무료로 나오더라구요~

블루밍 가든 방문시에 꼭!! 예약을 하세요! 샐러드가 공짜공짜!!



피자의 모습!! 사진을 찍기도 전에 분해.. ㅋㅋ 



피자의 맛이 바비큐향이 강하고 각각의 야채들의 신선함이 좋더라구요~

일반 체인점 피자와 확연히 다른 맛!

살아있는 불맛위에 신선한 야채 새우의 조합이라고 할까나??


새우와버섯 피자 추천!!


연어 크림 파스타 입니당~~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제 입에는 연어의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겠고

일반 까르보나라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 면이 두꺼운 면이라 제 입맛에는 그닥..



스테이크 버섯 리조또~~

완전 대박~~ 맛있음!! 

리조또는 해물토마토리조또를 좋아하는 저입니다만,


블루밍가든의 스테이크 크림 버섯 리조또!! 완전 추천

핵맛~ 꿀맛~ ㅋㅋ

버섯향이 리조또 안의 스며들어 있고 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스테이크의 조합!!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한 조합이었습니다 ㅠㅠ


다음에 가도 이 메뉴는 꼭 시킬거에요!



음식들을 모아서 한컷! 



두컷!! ㅋㅋ



세컷 !! ㅋㅋ



남은 음식들은 포장을 하였습니다^^



디저트로 주문한 라떼와 카푸치노~


판교 아비뉴프랑 '블루밍가든' 후기 ::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분!


고급진 파스타,리조또,피자의 맛을 원하시는 분!


추천 드립니다!!


꼭 리조또 시켜보세요~ 제입맛에는 핵꿀맛 이었거든요 ㅎㅎ


지도는 아래에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