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이마트치킨 구매기!가격! 이마트 음식코너 메뉴!

이마트치킨 구매기!가격! 이마트 음식코너 메뉴!


이마트 장보러 자주 가시죠? 항상 장을 보러 이마트를 방문하며 들리는 시식코너!

음식코너!


이번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구매한 음식들 소개 할께요!!

이마트 치킨!+다른 음식!! 구매기!!

 


이마트 치킨 ! 입니덩!! 이마트 음식하면 치킨과 이마트피자를 빼놓을 수 없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녁 늦게 장을 보러 갔더니 20%할인까지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 했어요!



그다음 구매한 순대에요!

매콤순대라고 하는데 맵진 않았어요! 고추향이 들어간 정도??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추천!



뼈없는 족발!! 머랄까 ... 가격은 시장에서 파는 족발 가격인데요

맛은! 일단 식어버려서 ㅠㅠ 아쉽지만..

다음엔 패스 .. 하는거로..



껍데기!! 완전 추천!!

사실 껍데기 집에서 해먹기 귀찮잖아요! 

이렇게 간편하게 양념된 껍데기 사서 집에서 집어먹으니 맛있네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려구요! 추천!



이마트 닭발!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좀 비싼거 같아요!

할인해도 10000원에 샀는데.. 사실 인터넷만 뒤져도 뼈없는 닭발 만원 안해요..

가격대비 비싼거 같아요 ㅠㅠ



통살꼬치!! 치킨!!


가격 3500원 안하는 가격! 맘에 듭니다! 

치킨살도 통통하고! 맛도 좋아요! 전자렌지 돌려먹으니 만족 스럽습니다!


민물장어 초밥!! 대박 40%할인 받아서 샀음..

맛은 일반 장어초밥 맛!! 

맛은 쏘쏘 하지만

가격이 대박이라 추천! ㅋㅋㅋ 할인할때 꼭 사셔요!



이마트 간장순닭강정!! 가격은 무난합니다!

맛도 무난해요~ 배가 불러서 몇개 집어먹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네요~


이마트에서 장본~ 음식들로 리뷰를 써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즐거운 쇼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