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신논현 24시 카페]투썸플레이스 로스터리 카페! 추천!!

[신논현 24시 카페]투썸플레이스 로스터리 카페! 추천!!

강남역 근처 24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투썸플레이스 신논현 추천 해드릴께요!

회사 퇴근시간이 늦어져서 약속을 마땅히 잡을 곳이 없어서 찾던 중에 찾은 곳이거든요!


각 층마다 테마도 좋고 이쁘게 꾸며진 카페였답니다!

가장 장점이라고 하면 단연 24시 운영하는 카페라는 점이지요~




매장 전경의 모습~~ 신논현 사거리에서 딱 보면 보인다능~~

강남역에서도 가깝구요~~ 근처에서 24시간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와보세요^^



입구의 모습 입니다^^ 입구부터 이쁘죠??



주문하는 곳!! 인테리어가 아주 감각적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느 투썸플레스 매장을 가더라도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을거 같아요~



메뉴판의 모습~~




진열되어 있는 빵들~~

아주 먹음직  스럽죠??

다른 투썸플레이스 매장보다 진열된 빵 종류도 많고 케익도 많았답니다~



케익들과 샌드위치의 모습~~



케익들~~ 카페 케익 하면 투썸플레이스죠~

매일 파티쉐가 케익을 셋팅 하거든요~

그만큼 신선한 케익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원두들의 모습~

원두를 선택해야 되더라구요~ ㅎㅎ


진열된 아기자기 소품들~~ ㅎㅎ 


2층으로 올라가기 전 1층매장의 전경~~



2층 올라가는 길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 느낌있죠? ㅎㅎ



올라가는길~~ ㅎㅎ



2층 매장의 전경 입니다~ 

2층 공간이 엄청 넓구요~ 각 파티션 마다 테마들이 확실하더라구요~!


각각의 파티션의 테마들을 매번 올때마다 바꿔 앉으며 즐겨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일듯 합니다^^



매장의 모습~~



한쪽에 인테리어 되있는 북카페 스타일의 공간! ㅎㅎ



저희가 주문한 빵들과 음료들 입니다^^



매장에서 나가면서 찍은 나무~~ 인테리어 ㅎㅎ


강남역 근처 24시간 카페~ 투썸플레이스 로스터리 ~ 추천!!


강남에서 늦은시간 카페 가고싶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와보세요~~


늦은시간 방문하게 된다면 전 이곳으로 항상 갈 예정~~ 


매장이 너무 이쁨 !! 


위치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