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정자동 맛집::마포껍데기집 이베리코 목살 추천!ㅎㅎ

정자동 맛집::마포껍데기집 이베리코 목살 추천!ㅎㅎ

정자동 맛집

정자동 마포껍데기

마포껍데기 메뉴

마포껍데기집 이베리코 목살


오늘의 저녁은 정자동에 위치한 마포껍데기집! 

다른집에 가려다가 즉흥적으로 방문 ㅋㅋ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마포껍데기집 메뉴판 및 가격!

저희는 이베리코 목살 2인분 +껍데기+오겹살1인분 주문 ㅎㅎ

이베리코 목살 사장님이 설명해주셨는데 까묵.. ㅋㅋ

밑반찬 무난하게 나오네요 ㅎㅎ 명이나물 맛있듬

이베리코 목살이에요~ 고기의 질이 딱봐도 좋아보이죠?

보통 목살보다 마블링이 강해요~

먹기전에도 고소할것 같은 비주얼 ㅋㅋ

이베리코 목살 구워봅니다. ㅎㅎ

최소한으로 뒤집기 위해 ㅋㅋ 한번에 ㅋㅋ 

목살이 두꺼워서 잘라서 옆으로 세워 구우셔야 해요~

주문한 껍데기도 같이 구워줍니다~

또 추가한 오겹살 ㅋㅋ 엄청 먹었네요.. 둘이서.. ㅎㅎ

껍데기는 구울때마다 튀어오르기때문에 눌러놓는 호떡만드는용?

저거 줍니다 ㅋㅋ

이베리코목살은 일반 목살보다 기름기가 많아서 바베큐가 아니어도

육즙 많고 맛 좋았어요~

껍데기는 그냥 보통 맛이구요.. 삼겹살도 보통맛 ㅋㅋ

맛있는 목살 드시고 싶으시면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위치 알려드릴게요.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