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정자동 라멘 맛집::코이라멘 돈코츠 추천!하카타분코랑 맛 똑같네

정자동 라멘 맛집

정자동 코이라멘

홍대 하카타분코

분당 라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동에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코이 라멘을 방문 했어요~
라멘을 좋아해서 자주 오는 맛집이에요~ 항상 줄이 늘어설만큼 사람이 많이 찾는 맛집!!


입구부터 줄이 서있는걸 보실 수있어요~ 점심이나 저녁때 항상 줄이.. 이만큼은 기본..!!


정자동 코이라멘의 특징은 홍대 라멘맛집으로 유명한 하카타분코랑 맛이 진짜 똑같아요!! 제가 라멘 좋아해서 하카타분코 자주 갔었는데.. 이곳이랑 맛이 넘 똑같다능..
매장인테리어도 그러쿠요.. ㅎㅎ


밑반찬 김치 단무지~ 생마늘!! (라멘에 넣는 용)


메뉴판이에요~~ 돈코츠랑 매운돈코츠 차슈덮밥으로 이루어져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거기다가 공기밥이 무제한!! 대박!!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듯!!


돈코츠라멘 나왔어요~~ 차슈도 너무 맛있고 계란도 꿀맛 ㅋㅋ 진한 육수 완전 제 스타일!!
먹어보고 먹어봐도 하타카분코 인라멘이랑 맛이 똑같은데... 그쪽에서 배워 오신건지 생각이 들정도임..


라멘을 좀 먹다가 생마늘 2쪽 라멘에 투척 ㅋㅋ


라멘의 두가지를 맛을 즐길수 있어요~~
마늘 안넣었을때와 넣었을때의 차이~~ 전 넣는게 좋네요 ㅎㅎ


차슈 완전 맛있음 ~~~담엔 차슈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차슈추가해도 1000원밖에 안해요! 완전 굿


라멘의 마지막은 역시나 공기밥 ㅋㅋ
무제한이니 드실수 있는만큼 주문 하시면 됩니다.
정자동에서 돈코츠라멘 먹고싶으시면 한번 와보세요~~
지도는 아래에~~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