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롯데월드 타워 맛집::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 가격 및 메뉴!

롯데월드 타워 맛집::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 가격 및 메뉴!


안녕하세요 롯데타워 잠실 자주들 놀러 오시죠?

저희도 롯데타워에서 영화 보고 난 후 저녁먹었어요~

롯데월트 타워 안에는 여러 맛집이 있는데 오늘은 원할머니보쌈! 갔답니다.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ㅎㅎ

오픈형태로 되어있어서 밖에서도 다 보인답니다.

원할머니보쌈 가격 및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둠보쌈 삼겹으로 4만원짜리 주문했어요~

모둠보쌈 4만원짜리! 뜨뜬..

양 엄청 적네요.. ㅋㅋㅋㅋ 다른 원할머니보쌈 지점들보다도 

훨씬 적은듯..

요게 4만원이라니...

삼겹살 300g에 4만원이라니.. 너무적다..

보쌈김치 속이에요~ 이건 알차게 되있는거 같은데..

이것도 양이 너무 적음.. 

맛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절대 안먹을듯.. 먹는사람들도 대부분..

낚였다라는 표정이었음..ㅋㅋㅋ

가격 인증! ㅋ

차라리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하드락카페가서 수제버거랑 여러가지 시켜먹어도

가격 비슷함.. 인테리어도 훨씬 좋고..

원할머니는 비추다 비추~~~

위치는 알려드릴게요.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