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강남역 치킨 맛집::치킨더비 단체로 치맥하기 좋은 곳!!

강남역 치킨더비

강남역 치킨 맛집

강남역 치맥 

강남역 단체 치맥


​안녕하세요 소울라이프 입니다.
오늘 강남역에서 치맥 하기 좋은 곳 소개 해드릴려구요!
저희가 단체로 먹으려고 한거라 매장이 넓은곳으로 찾아서 간곳이 '치킨더비' 에요~~ 포스팅 보시죠~!


매장 입구에 모습입니다.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창으로 되있어서 개방감이 좋은 곳이에요!
시원한 분위기에서 치맥 하시면 딱인 곳!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1층 홀 분위기 입니다.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ㅎㅎ​



치킨더비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무난하고 괜찮네요
처음 와보는거라 여러가지 메뉴 엄청 주문했답니다.​


순살크리스피,순살칠리새우치킨,파닭치킨,양념치킨 ㅋㅋ 엄청 주문했네요 중간에 서비스로 치즈롤 주셨어요! 굿!​


순살칠리새우치킨 이거 맛있대요?? ㅎㅎ
오시면 이거 드세요 강추 ㅎㅎ​


순살크리스피는 텐더같은 치킨이라 먹다보면 빡뻑해요.. 이건 패스 ㅋㅋ​


한번에 한컷 ㅎㅎ 소스를 여러개 주셔서 골라 찍어먹는 맛이 있네요~~ ​


서비스로 주신 치즈스틱?? 치즈롤?? 입니다 ㅎㅎ


그다음 파닭이에요~~ 파가 엄청 듬뿍!! 이거도 추천해요~
알싸하니 맛있네요~~​


양념치킨 사진은 못찍었네요.. ㅜㅜ 양념치킨은 저는 별로였어요~~
강남역 근처에서 단체로 치맥 한잔 ​하시고 싶으실때 방문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넓고 바깥도 보이고 좋네요!
지도는 아래에 첨부!!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