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양주 피자 맛집::피자헤븐 셋트가24900원??도미노피자랑 맛이 똑같네~

​양주 피자 맛집::피자헤븐 셋트가24900원??도미노피자랑 맛이 똑같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눈꽃치즈스테이크피자 셋트!! 뚜둥~ 

리뷰 보시죠~~?


박스샷~
맛있는녀석들로 한창 인기 몰이중인~ 김준현씨가 광고 하는 피자헤븐 피자에요~


식이섬유?? 피자에 식이섬유가 들어가네요..
72시간 숙성.. 수타..
일단 맛을 봐야 알겠죠? ㅋㅋㅋ


오픈샷~
피자만 먹으면 질릴까봐 셋트로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네요~~


보통 대형프렌차이즈 시키면 24900원은 그냥 넘는데
이거저거 맛도 볼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아주 만족스러움요 ㅋㅋ

떡볶이가 매콤하니 제입맛에 딱!! ㅋㅋ 


피자 한번 찍어보고~~ ㅎㅎ


한번 맛을 봤어요~
어라라?? 맛이 도미노피자랑 거의 똑같은데요???
머지???!!! 눈가리고 먹으면 구별 못할듯??

아무튼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가격도착하고! 굿!

궁금해서 인터넷 알아보니 도미노피자에서 나와서 만든 브랜드가 피자헤븐이라네요??

저야 뭐 저렴하게 맛있는거 먹으면 좋죠 ㅋㅋ

이만 피자헤븐 피자셋트 주문기!
끄~~읕!!

:: 피자헤븐 양주점 주소는 아래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