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다카야마 맛집(?)에키마에켄 텐마라면 솔직 후기!::라멘 너무 짜다!!

다카야마 맛집(?)에키마에켄 텐마라면 솔직 후기!::라멘 너무 짜다!!

타카야마(다카야마)역 도착해서 바로 앞에 보이는 에키마에켄 라멘집으로 들어왔네요~

블로그에서 텐마라멘이 실패가 없고 차슈가 아주 두텁다는 칭찬이 자자해 왔습니다~


매장안은 일본 식당치고 넓은 편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제일 좋은점은 다카야마역 바로 앞에 있다는 점!



저희는 다카야마라멘 셋트(고기덮밥 나옴) 과
실패가 없다는(?) 텐마라멘 시켰네요~

타카야마라멘 셋트 1000엔
텐마라멘 1300엔으로 기억하네요~

텐마라멘 비주얼은 좋습니다!


고기덮밥 무난하게 맛있네요!


텐마라멘 소문대로 차슈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맛은요? 얇은 차슈랑 그닥 차이 없구요
짜기만 더 짜네요... (비주얼용 차슈임)

쇼유라멘 스타일이고 전체적으로 간이 너무 짜요
특히 차슈는 더 짜요!

갠적으로 오사카에서 먹는 라멘이 더 낫네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어디까지나 주관적임)

다카야마 맛집이라고 하는(?) 에키마에켄 텐마라멘 솔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