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청주 금천동 맛집::“청심각” 어향동고 강추!! 깔끔한 고급진맛 중식당 추천

청주 금천동 맛집::“청심각” 어향동고 강추!! 깔끔한 고급진맛 중식당 추천

청주 금천동에 새로운 중식당이 오픈했다고 해서 주말에 아기와 함께 다녀왔어요!!

아기와 함께가니 첫번째로 주차장과 아기의자가 있는지가 궁금했어요 “청심각”은 건물뒷편에 주차장도 넓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족단위로 외식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런부분이 큰 장점이겠죠??ㅎㅎ


매장은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못찍다가
점심시간 빠지실때 살짝 찍어봤어요 ㅎㅎ


청심각은 항상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진대요!
그이유를 요리들의 맛을 보면서 더 느낄수 있었어요

안심탕수육!

한돈 안심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튀김옷이 뭉치지 않고 고르게 펴있는 느낌인데
그 얇은 튀김옷들의 겉이 바삭바삭 해서 씳을때마다 식감이 아주 좋았고 안쪽의 고기는 촉촉하면서 ~ 딱 겉바속촉이라 아기도 탕수육을 잘 먹더라구요^^ 

크림새우

저는 크림새우 메뉴는 처음 접하는데요
저처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느끼하지 않을까?”크림이라서~
이런 생각 할것 같아요
근데 맛을 보는 순간 전혀~ 무겁지도 느끼하지도 않구요
소스가 레몬인지 라임임지 과일향이 섞여나면서 크림이랑 잘 어울어져서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통통하니 큰것으로 사용하셔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

어향동고~
겉은 버섯으로 되어있고 안은 새우소로 차있는상태이고
소스는 오향소스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처음 맛보는 메뉴인데요
마치 빵대신? 버섯으로 감싼 멘보샤에~
살짝 매콤한 소스로 달달하면서 식욕을 돋구는 산미도 살짝 나면서 ~ 새우살과 잘 어울어지더라구요
청심각에 추천메뉴에서 어향동고가 있었는데!
왜 추천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추천 드립니다~!!

멘보샤~~
멘보샤 요즘에는 대중적으로 많이 퍼져서 맛을 접하기가 쉬워졌는데요~
저는 2017년? 블로그에도 써놨던 기록이 있는데
티비에 나오시는 제일 유명한 ~연희동~  아시죠??
거기도 멘보샤도 가서 맛봤었거든요??
제 개인적 취향이지만 청심각 멘보샤가 더 맛있네요!!
가끔 배달로 빽~체인점 중국집에서도 멘보샤 먹는데..
비교도 안되욧!! ㅎ

메인메뉴는~~ 식사는 짬뽕과 짜장이죠!
홍합대신 바지락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마치 바지락칼국수 맛집에서처럼 바지락이 엄청 신선해요!
신선도가 짱짱임..!! (메뉴 설명보니 생 바지락만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ㄷㄷ)

또, 배추랑 야채도 마니 들어가서 구수하니 국물이 엄청 시원하네요
옆테이블 보니 백짬뽕도 많이들 드시구요~ 
다음엔 백짬뽕도 먹어보려구요~! ^^

짜장면~~
아기가 짜장면을 좋아해서 시켜먹었거등요??
간도 안쎄고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강추...!!
메뉴 설명에 보니 “물을 넣지 않고 양파수분으로만 “만들었다고 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묽지도 않고 되직하면서도
간이 쎄지않아서 맛이 정말좋았구요
고기도 적당히 크기가 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모두가 아는 짜장면 맛을 더맛있게 만들기가 어렵잖아요
청심각에선 그걸 해 내네요~!


아 그리구
아기식기도 챙겨주시더라구요^^ 혹 못 챙겨 가셧을때에도 걱정없이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청심각 리뷰 였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